GS RETAIL FRESH AVENUE
PROJECT SCOPE : BRAND DESIGN
DIRECTOR : PARK JAEMIN, BACK SEUNGIL
DESIGNER : CHOI JEEHEE, LEE AHHYUN
CLIENT : GS RETAIL
YEAR : 2020
GS리테일은 기존 브랜드인 ‘GS슈퍼’를 ‘GS THE FRESH’로 가치를 새롭게 하고, 신선식품군의 브랜드를 보다 차별화하기 위한 브랜딩 전략을 설정하게 됩니다.
TOBE는 다양한 산지의 신선식품을 가공없이 갓따온 <신선특별시>라는 컨셉으로 브랜드가이드를 규정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매체에 적용될 수 있는 브랜딩 작업을 하였습니다.
볼드한 산세리프 서체는 미니멀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의 전달력과 가독성을 돕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명확한 주목성을 가질 수 있도록 계획되었습니다.
강한 블랙컬러는 전형적인 신선식품의 컬러를 벗어나 타사와 차별화되는 방향을 설정하며, 신선한 식품 자체의 컬러를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합니다.

RELATED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