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HILLA DUTY FREE NEW YEAR
PROJECT SCOPE : NEW YEAR VISUAL MERCHANDISING
DIRECTOR : PARK JAEMIN, BACK SEUNGIL
DESIGNER : LEE AHHYUN, LEE HAE IN, LIM JIHYUN
CLIENT : HOTEL SHILLA
YEAR : 2024
NEW YEAR NEW ENERGY, 2024년 신라면세점이 희망찬 에너지를 전합니다. 새로운 해의 밝고 활기찬 느낌과 여행의 즐거움을 타이틀에 담았습니다.
TOBE는 신라면세점의 신년 시즌 키비주얼 그래픽을 개발했습니다. 레트로 퓨처리즘을 통해 전통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과거의 멋스러움과 현재의 정제된 무드를 조화롭게 구성하였습니다.
정갈하고 아름다운 책가도를 컨셉으로, 호텔 신라와 신라면세점의 상징 신라베어와 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배치하였습니다.
배경 꾸밈을 절제하고 각 제품 별 섬세하고 밀도 있는 묘사를 통해 신라면세점만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습니다.

RELATED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