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OBS
PROJECT SCOPE : BRAND IDENTITY
CREATIVE DIRECTION : PARK JAEMIN
STRATEGIC PLANNING : BACK SEUNGIL
GRAPHIC DESIGNER : CHOI JEEHEE, SIM SEYEON
CLIENT : WOORI HAPPY JOBS
YEAR : 2023
행복일자리는 중증장애인 근로자와 함께 다양한 LED 제품과 인쇄물을 생산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장애인 고용에 대한 정형화된 선입견에서 벗어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이 필요했습니다.
TOBE는 행복일자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여 장애인과 함께하는 복지의 이미지와 동시에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의 균형 잡힌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행복일자리의 아이덴티티 시스템은 핵심 가치와 비전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합니다. 브랜드 컬러인 HAPPY BLUE를 통해 기술과 예술이 결합한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Happy의 약자인 'H'에서 비롯된 맞잡은 손을 상징하는 심볼로 함께하는 가치를 나타냅니다. 이 심볼에서 파생된 다양한 '상승'의 모티프를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풍부하게 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자 했습니다.

RELATED PROJECT